'동남아 우버' 그랩(Grab) 스팩 합병 임박

동남아에서 차량호출, 배달 서비스를 하는 그랩(Grab)이 빠르면 이번주 안으로 합병 합의를 마무리 한다는 뉴스가 파이낸셜타임스에서 나왔습니다.

 

그랩(Grab)은 Altimeter Capital소유의 스팩 중 하나와 합병을 추진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합병 규모는 $35B수준이며 그랩은 $2.5B수준의 PIPE와 $450M의 스팩 자산을 현금으로 확보하는 것으로 기사에 나옵니다.

 

동남아의 우버로 불리는 그랩은 소프트뱅크와 우버, 토요타로부터 투자를 받았으며 2019년 마지막 자금을 조달했을 때 $15B의 가치로 평가받았었습니다.

우버와 합병하는 스팩은 AGC(Altimeter Growth Corp)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Grab(그랩), $40B 규모로 스팩 합병을 통한 상장 논의중(WSJ)

동남아시아의 우버(Uber)라고 불리는 그랩(Grab Holdings Inc)이 Altimeter Captial Management와 스팩 합병을 논의중이라는 뉴스가 나왔습니다. 논의되고 있는 합병 규모는 약 $40B수준으로 스팩에서 쉽게 찾아

spacinvest.tistory.com

 

 

Singapore’s Grab set to list in New York in biggest Spac merger

Deal with Altimeter Capital’s blank-cheque vehicle will value technology start-up at $35bn

www.ft.com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