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에이치스팩18호, 프리닉스와 합병

엔에이치스팩18호와 프리닉스가 합병한다는 공시가 26일에 나왔습니다.

따라서 엔에치스팩18호는 거래정지가 되었으며 합병 상장예비심사를 받게 됩니다.

 

합병 공시 하루전날 급격한 변동성을 보이며 거래량이 늘었는데, 합병 관련 루머가 돌았던게 아닌가 의심이 듭니다.

프리닉스는 포토프린트 및 인화지 제조/판매를 주로 영위하는 회사로 소개되어 있습니다.

투자자들 사이에 매력적인 회사로 보여질지는 잘 모르겠습니다만

해외 매출이 꽤 있는 것으로 보이고 아마존을 통한 온라인 직접판매 등을 통해 매출 성장이 일어나고 있다고 합니다.

 

2020년 기준 매출은 377억, 영업이익은 37억, 당기순이익은 29억입니다.

엔에이치스팩18호의 발행 주식수는 4,600,000주이며 이번 합병을 통해 발행되는 프리닉스 주주 배정 신주는 32,513,830주입니다. 

합병 비율은 1:4.34이며 엔에치스팩18호의 거래정지 직전 종가 2,170원 기준 합병 기업의 시가총액은 805억원 수준입니다. 2020년 당기순이익 기준 PER은 28배입니다.

 

 

프리닉스 관련 기사들은 아래 참고...

 

 

프리닉스, 아마존 글로벌 셀링 한국을 통한 해외 진출 성공 스토리 공개

아마존 글로벌 셀링 한국이 1월 29일, 코닥 포토프린터, 즉석카메라를 제조, 유통하는 프리닉스㈜(대표이사 노광호)를 소개하는 동영상을 유튜브에 공개한다.   프리닉스의 코닥 포토프린터는 4P

www.sentv.co.kr

 

 

['2020'중소기업우수제품]프리닉스 '코닥 프린타케이스 프린터'

프리닉스(대표 노광호)가 스마트폰 케이스를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코닥 프린타케이스 프린터'를 출시했다. 코닥 프린타케이스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촬영한 사진이나 다양한 이미지를 3분

news.naver.com

 

 

감성 장착한 키덜트 카메라 - 아웃도어뉴스

디지털에 아날로그 감성 한 방울을 담아낸 미니샷3 레트로 폴라로이드. 점점 더 작아지는 카메라 시장에 복고 감성으로 중무장한 코닥의 시그니처 아이템이다.코닥 하면 무릇 어린 시절이 떠오

www.outdoornews.co.kr

 

반응형
  Comments,     Trackbacks